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흡연자들의 용어

알아보자

by 힙한지성인 2020. 6. 1. 21:10

본문

하... 역시 한국은 흡연충들이 많은 나라인가... 저번에 청소년들이 담배 뚫는 거에 대해 글 쓴 게 2일 만에 455 뷰를 기록했다. 고맙긴 한데 적당히 펴라 진짜;; 폐 썩는다  그 글 주소는 요거다 >>https://letslearn.tistory.com/7

 

청소년들이 담배 뚫는 기상천외한 방법들

청소년들은 저 구름 막대 때문에 별 짓을 다한다. 가끔 보면 정말 대단하다. 그들이 그런 열정으로 공부를 했으면 좋았을 텐데... 어쨌든 여기에 나열하는 것 들은 제일 흔한 방법들 중 하나다. 1.

letslearn.tistory.com

궁금하면 읽고 하트 누르는 거 로그인 필요 없으니까 누르고 가라.

자 어쨌든 이번엔 흡연자들의 용어들을 알아보자!

1. 야리 or 가리 or 대 or 개비

이 네 가지의 단어는 담배 한 막대를 말하는 거다. 대부분 급식 양아치들이 야리라고 한다. 그들은 이게 멋있다고 생각하나 보다. 정말 역겹지 않을 수가 없다;; 그냥 피지 마라 어릴 때는..

2 갑털 or 마사지

이제 몇몇 흡연자들은 담배를 피우기 전에 담배를 정리한다. 이게 말로 설명하긴 어렵다. 쉽게 말하면 손바닥에다가 탁탁 쳐서 담뱃잎들은 빼는 것이다. 궁금하면 구글에 찾아봐라

마사지 잘하면 이렇게 된다. 이제 저거를 눌러서 피든가 아님 바로 피면 된다. 마사지하는 이유는 불이 잘 붙어서 인걸로 알고 있는데 솔직히 왜 하는지 모르겠다... 아는 사람 댓글 좀

3. 식후땡

이제이건 많이들 알 거다. 밥 먹고 하는 거다. 근데 이 단어는 잘 안 쓴다. 그냥 좀 아는 흡연자면 그냥 밥 먹고 조용히 눈빛 교환 후 나간다. 그 정도로 식후땡은 필수다. (근데 전담으로 식후땡 하러 간다는 건 솔직히 가오인 거 같다 ^^)

4. 빨터 or 빵터 

저거는 사람마다 다다르다 부르는 이름이. 저단어는 한마디로 흡연 장소, 아니면 자신들이 즐겨 피는곳을 부르는 애칭정도이다.

5. 똥담 or 화담

이제 이게 집에서 하면 문제는 없지만 밖에서 해서 문제인거다. 근데 이거는 기분이 좋아서 대부분의 흡연자들이 좋아한다. 

6. 삥아리 or 삐가리

이거는 머리라는 뜻으로 담배를 잘못 피거나 많이 피면 머리가 아픈데 이때 삥아리 돈다라고한다. 

7. 속담

담배를 피는데는 2가지방법이있는데 그중하나가 속담이다. 한마디로 폐호흡하는거다 담배연기로. 이게 우수워보여도 처음할때는 눈물난다 진짜.

8. 겉담 

겉담도 방법중하난데 겉담하면 찐따 취급당하니까 아는척하지말고 배우면서 펴라 쪽당하지말고. 겉담은 입에넜다가 바로 내뱉는거다. 한마디로 물을 마셔야하는데 안마시고 입에 머금고있다가 뱉는것이다.

9. 돗대

담배가 딱한대 남았을때를 칭한다.

10. 쌍대 

담배가 딱 두대 남았을떄를 칭한다.

기억나는건 여기까지인거같다. 그럼 여기까지 읽어줘서 고맙고 하트 누르는데 로그인 필요없으니까 누르고 가라^^ 그럼 다음에 또 돌아올게용^^

'알아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배 냄새 안베이게 피는법  (0) 2020.06.04
ㄹㅇ 위험한곳들 순위;;  (0) 2020.06.02
사람들이 잘모르는 개꿀맛 음식 조합  (0) 2020.05.30
알고먹자;;  (3) 2020.05.29
하 ㅋㅋ 인X이트 ㅋㅋ 진짜  (2) 2020.05.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